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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계비 50만원 지적장애인 고가 요금제 가입시켜....장애인·노인 노리는 통신 기만영업 20210503 생계비 50만원 지적장애인 고가 요금제 가입시켜....장애인·노인 노리는 통신 기만영업이통3사 "사기성 판매 근절 위해 가이드라인 강화" # 84세 노인에게 공짜기기라 속여 휴대전화 개통 대구에 사는 석 모(남)씨는 3월 말 84세인 할머니 앞으로 휴대전화 갤럭시 A32가 배송돼 깜짝 놀랐다. 할머니에게 묻···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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뿔난 소비자, 뒷짐진 본사-통신 불완전판매 : 판매점서 사기당했는데 퇴사 직원 타령만 20210427 [뿔난 소비자, 뒷짐진 본사-통신 불완전판매①] 판매점서 사기당했는데 퇴사 직원 타령만통신사가 판매점 관리 책임없어 온라인쇼핑이나 배달앱, SNS 등 온라인 중개 서비스(플랫폼)를 이용하는 소비자에게 피해가 발생했을 경우 상품 공급자 외에 플랫폼 제공 기업에도 책임을 묻는 법 개정 논의가 활발하다.&nb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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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품 전기레인지, 판매자 퇴사하면 AS 못 받아? 20120103 고가의 세라믹 전기레인지에서 상판 긁힘을 발견하고 AS를 요청한 소비자가 2개월이 넘도록 어떤 조치도 받지 못해 긴시간 애를 태웠다.3일 경기 의왕시 내손동에 사는 전 모(여.41세)씨는 지난해 5월 방문판매사원을 통해 휘슬러 쿡탑을 150만원에 구입했다. 구입 당시 판매사원으로부터 "철수세미로 닦아서 청소를 하고, 3M 등 초록색 수세미는 절대 사용하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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