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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딩 털빠짐 변색에도 하자 아냐?...겨울점퍼 품질문제로 갈등 잇달아 20221222 #사례1 서울시 영등포구에 사는 권 모(여)씨는 1년 전 탑텐몰에서 자녀에게 입힐 '프로젝트엠' 패딩을 할인가로 약 6만 원에 구매했다. 실제 착용은 올 겨울부터였는데 착용 5일만에 털 날림이 심해 입지 못할 정도였다고. 권 씨는 AS를 받기 위해 매장에 방문했고 직원은 “불량이 맞는 것 같으니 탑텐몰에서 교환이나 환불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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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결산-생활용품] 가구‧인테리어 관련 민원 최다...의류 불량 두고 갈등 여전 20201228 가구, 패션, 아웃도어, 화장품등 위생 및 생활용품에 대한 소비자 민원이 올해 다소 주춤했다.올 1월 1일부터 12월 20까지 소비자고발센터(www.goso.co.kr)에 접수된 생활용품 관련 민원은 1578건으로 전년(3581건) 동기 대비 55.9% 줄어들며 개선된 모습을 보였다. 그러나 코로나19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부엌 리모델링 갈등 및···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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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스페이스 고가 패딩 불량으로 환불, 다시 구입하자 또 불량 20190116 유명 브랜드 49만 원짜리 패딩이 2년 연속 '불량'으로 의심된다며 소비자가 황당함을 토로했다.서울시 노원구에 사는 박 모(남)씨는 지난 2017년 12월 친구와 함께 노스페이스 49만원 짜리 패딩을 커플로 맞췄다. 그러나 털빠짐 현상이 심하고 지퍼에도 문제가 있어 당시 정 씨는 업체에 AS를 요청했고 불량 판정으로 환불받았다.박 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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