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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경남도, ‘찾아가는 소비자 교육’ 호평 속 마무리 20241226 경남도, ‘찾아가는 소비자 교육’ 호평 속 마무리 - 도, 69회 3,329명 대상으로 노인·고3 등 청소년 소비자 교육 진행- 불법사금융·보이스피싱 등 구체적 피해사례와 대처요령을 경로당·학교 등으로 찾아가서 교육 경상남도(도지사 박완수)는 소비자 권익 보호와 피해 예방을 위해 실시한 ···
  • 경남도, ‘찾아가는 소비자 교육’ 호평 속 마무리 20241226 경남도, ‘찾아가는 소비자 교육’ 호평 속 마무리 - 도, 69회 3,329명 대상으로 노인·고3 등 청소년 소비자 교육 진행- 불법사금융·보이스피싱 등 구체적 피해사례와 대처요령을 경로당·학교 등으로 찾아가서 교육 경상남도(도지사 박완수)는 소비자 권익 보호와 피해 예방을 위해 실시한 ···
  • [보이스피싱 대해부 3] : ‘완전한 피해회복’ 거의 불가능…두 번 우는 피해자 20210512 ‘완전한 피해회복’ 거의 불가능…두 번 우는 피해자 [보이스피싱 대해부]<中>환급률 올랐지만…절반 못 미쳐가상화폐 등 송금 쉬워지고검거 힘들어지는 환경   보이스피싱 피해자들의 가장 큰 고통은 신속한 피해회복이 어렵다는 점이다. 총책을 검거하더라도 사실상 완전한 피해 복구는 어렵고, 재판에 소모되는 시간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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