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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합상품 판매로 피해양상 더 복잡해져 20181219 경기도 양평에 사는 안 모(남)씨는 지난 2014년 노트북을 구매할 당시 상조서비스에 가입하면 70여만 원의 지원금을 준다는 말을 듣고 가입했다. 3년 이상 납부한 그는 최근 상조서비스 해지를 신청했다. 그러자 회사는 이제껏 납부한 금액 중 구매 당시 제공한 노트북 지원금 70여만 원 공제 후 남은 불입금에서도 85%만 지급한다고 알렸다. 안 씨는 "마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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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카드 직원 엉뚱한 안내로 할인액 절반으로 '뚝' 20110902 신한카드(대표 이재우) 상담직원이 잘못된 설명으로 소비자를 혼란스럽게 한 사실이 드러나 재발방지 대책 마련이 시급한 것으로 지적되고 있다.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에 2일 민원을 제기한 대전시 거주 강 모씨는 지난 6월 신한카드가입을 신청했다가 상담직원으로부터 이상한 설명을 들었다고 한다.신한카드의 T플러스카드를 이용해 휴대폰요금을 결제하면 실적에 따라 할인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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