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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상남도 소비생활센터&불공정거래 피해상담센터 20211222 경남도는 소비자의 불만이나 피해를 신속·공정하게 처리하기 위한 ‘소비생활센터’와 불공정거래로 피해를 입은 가맹점주 등 중·소상공인을 돕기 위한 ‘불공정거래 피해상담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도민과 동행하고 있는 두 곳을 살펴봤다. 소비생활센터 도민 일상의 든든한 지킴이“따르릉~ 따르릉~.”경남도청 1층 소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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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딩의류 품질불량에 보상 엉망...하자입증 어쩌나? 20181213 # 봉제 불량 패딩 수선에 2주 경기도 의정부시에 사는 정 모(여)씨는 최근 노스페이스 패딩을 구입한 후 봉제 불량을 발견했다. 착용한 지 일주일이 채 되지 않아 실밥이 조금씩 풀어지기 시작하더니 이제는 보기 흉할 정도가 되었다고. 업체 측은 수선에 2주 정도가 걸린다고 안내했다. 정 씨는 "겨울 제품인데 수선에 2주가 넘게 걸리면 대체 언제 제품을 입으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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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셰어링 차 전조등 고장으로 야간운전 생고생...보상도 못받아 20171122 차량 고장으로 카셰어링 서비스를 제대로 이용하지 못해 손해를 입어도 보상을 받기는 힘들어 소비자 불만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인천시 삼산동에 사는 이 모(남)씨는 최근 인천에서 속초로 가는 여행을 위해 그린카를 이용했다. 차량을 대여해 인천에서 속초로 향하는 도중 해가 지고 나서야 차량 전조등이 고장났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전조등 없이 인천으로 되돌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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