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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 여파로 항공노선 줄줄이 축소...일정 변경 시 교통비 등 보상은? 20200225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코로나19)가 전 세계로 확산되면서 항공사들의 운항 노선이 줄줄이 축소되고 있다. 출발 공항이 바뀌거나 일정 변경이 생겨도 소비자들이 교통비 등 추가비용에 대한 보상을 받기는 어려울 전망이다.대구에 사는 양 모(남)씨는 지난 22일 제주항공을 통해 대구에서 출발하는 필리핀 세부 항공권을 1월에 구입했다. 하지만 지난 10일 코로나1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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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G 요금내고 LTE 사용, 언제까지?...기약없이 개선 중 원론 뿐 20200110 #사례1 울산 북구에 사는 김 모(남)씨는 지난해 11월 LG유플러스 5G 단말기를 구입했다. 김 씨는 직업 특성상 울산 내 이동이 빈번한데 5G 연결이 안 돼 LTE로 사용하는 일이 여전히 잦다. 김 씨는 “배달업 특성상 통화를 자주 해야 하는데 생계유지에 어려움을 느낄 정도다. LTE 연결은 그렇다 쳐도 바뀔 때마다 5분 정도 먹통이 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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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분쟁해결기준」 개정 20190410 공정거래위원회는 소비자와 사업자 간 분쟁의 원활한 해결을 위한 가이드라인 역할을 하는 「소비자분쟁해결기준」 개정(안)을 확정해 4월 3일부터 시행한다. 이번 개정안은 관련&nb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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