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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반값 복비’ 현실화…소비자 vs 중개사 동상이몽 20211021 ‘반값 복비’ 현실화…소비자 vs 중개사 동상이몽소비자 “여전히 수수료 비싸. 더 낮춰야”중개업소 “거래 뜸한데 수수료까지 낮아져 어려움 가중”     부동산 중개보수를 대폭 낮추는 이른바 '반값 복비' 시행 첫날인 19일, 소비자들과 중개사들···
  • 대출시 금리 장난...은행의 우월한 정보 비대칭 잡아야 20180716 사례1. 경기도 광주시 초월읍에 사는 우 모(여) 씨는 A은행으로부터 집 담보대출로 자택을 구매했다. 첫 달만 월 이자율 3.4%를 적용받고 이후에는 월 3.3%대로 낮아질 것이라는 은행 직원과의 약속 하에 진행했다. 그러나 첫 달부터 3.5%가 빠져나갔고 이후에도 계속 3.5%의 이자가 인출됐다. 약속된 이자율이 적용되지 않는 것에 대해 은행 직원에 문의···
  • 5G 시대 눈앞? 휴대전화 보험처리 속도 '속 터져~' 20161007 # 휴대전화 분실 위치 정확해야 보상? 경기도 평택시에 사는 임 모(여)씨는 최근 음주 후 귀가 중 가방을 분실하면서 휴대전화 2대도 함께 잃어버렸다. 휴대전화 분실 후 보험 보상 신청을 하고 심사를 기다렸지만 2주가 다 되도록 연락이 없어 재문의하자 “가방을 잃어버린 정확한 위치를 알려주지 않으면 보상처리가 안 된다”는 답이 돌아왔다. 임 씨는 “술 마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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