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 열린마당
  • 보도자료

경남도, 청년 인플루언서 페스티벌을 기획할 ‘청년기획단’ 공개모집

  • 조회 : 175
  • 등록일 : 24.03.27

경남도, 청년 인플루언서 페스티벌을 기획할 ‘청년기획단’ 공개모집 1 번째 이미지



경남도청년 인플루언서 페스티벌을 기획할

청년기획단’ 공개모집

 

페스티벌 전반을 주도적으로 기획하고 참여할 수 있는 기회

- 4월 6일까지 경상남도 청년 정보플랫폼에서 온라인으로 신청

 

경상남도(도지사 박완수)는 청년 인플루언서 페스티벌을 직접 기획할 청년기획단을 3월 28일부터 4월 6일까지 10일간 모집한다고 밝혔다.

 

올해 처음 개최하는 청년 인플루언서 페스티벌은 다양한 가능성을 가진 경남청년들을 알리는 기회의 장으로먹방낚시게임 등 유명 인플루언서의 인기 콘텐츠가 주요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인플루언서 채널을 통해 청년농𐤟어부청년창업가청년예술인 등 분야별 경남청년들을 전국적으로 알리는 청년 인플루언서 페스티벌은 청년이 주도하고 청년이 원하는 행사가 될 수 있도록 청년기획단을 운영할 계획이다.

 

청년기획단은 프로그램 기획구성을 통해 행사내용을 직접 만들어 7월부터 청년 인플루언서 페스티벌을 본격 홍보할 예정이다.

 

행사축제에 관심이 있고 학교직장 등 생활권이 경남인 19~39세 청년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경상남도 청년 정보플랫폼(gyeongnam.go.kr/youth)을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특히행사 기획을 위한 청년기획단 공개모집이 처음인 만큼 다양한 분야의 아이디어 넘치는 청년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하고 있다.


청년기획단은 4월 오프라인 회의를 시작으로 청년 인플루언서 페스티벌이 개최되는 9월 첫 번째 주말까지 온𐤟오프라인 정기회의를 비롯해 행사기간 현장참여를 하고도는 우수활동자 2명에게 감사패를 수여할 예정이다.

 

김은남 경남도 청년정책과장은 청년이 원하는 청년주도𐤟청년중심 행사를 개최하기 위하여 청년기획단을 구성하게 되었다.”며 청년들이 청년기획단 경험을 통해 주체적으로 경남만의 청년문화를 이끌어 나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경상남도 대표 누리집과 경상남도 청년 정보플랫폼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보도자료와 관련하여 보다 자세한 내용이나 취재를 원하시면 청년정책과 민소현 주무관(055-211-3555)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경남도, 청년 인플루언서 페스티벌을 기획할 ‘청년기획단’ 공개모집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경남도, 청년 인플루언서 페스티벌을 기획할 ‘청년기획단’ 공개모집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 담당부서 : 보건환경연구원   
  • 연락처 : 055-254-2300

최종수정일 : 2017-11-22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보도자료 메뉴로 이동 (QRCode 링크 URL: http://www.gyeongnam.go.kr/index.gyeong?menuCd=DOM_00000170400200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