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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남도, ‘납품대금연동제 확산 앞장’ 고충상담 창구 운영 20240902 경남도, ‘납품대금연동제 확산 앞장’ 고충상담 창구 운영 - 올해 상반기부터 시군 기업애로간담회를 통해 제도 홍보- 12월 31일까지 ‘납품대금연동제’ 고충상담 창구’ 운영- 내년 ‘경남형 납품대금연동제 우수기업 지원사업’ 신설 검토 경상남도(도지사 박완수)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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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남도, ‘납품대금연동제 확산 앞장’ 고충상담 창구 운영 20240902 경남도, ‘납품대금연동제 확산 앞장’ 고충상담 창구 운영 - 올해 상반기부터 시군 기업애로간담회를 통해 제도 홍보- 12월 31일까지 ‘납품대금연동제’ 고충상담 창구’ 운영- 내년 ‘경남형 납품대금연동제 우수기업 지원사업’ 신설 검토 경상남도(도지사 박완수)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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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동통신 부가서비스, 가입 시 소비자 동의 절차 및 요금 고지 강화해야 20220829 중고폰 보상프로그램, 가입 시 비용 정보 꼼꼼히 확인해야 - 이동통신서비스는 전화와 문자 등 기본적인 서비스 이외에 다양한 부가서비스*를제공하고 있으나 가입 시 계약 내용에 대한 설명이 미흡해 소비자 피해가 발생하기 쉽다.* 데이터, 콘텐츠, 안전, 금융등다양한분야의서비스가제공되며’22년3월기준SKT는275개, KT는140개, LGU+는143개의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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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홈페이지 > 경제·창업 > 불공정거래 피해상담센터 > 불공정거래행위유형 대표홈페이지 > 경제·창업 > 불공정거래 피해상담센터 > 불공정거래행위유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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