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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색어 "고충민원"에 대한 통합검색 결과는 474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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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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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원/업무 부서, 직책(급), 성명, 담당업무, 전화번호에 관한 표입니다.
부서 직책(급) 담당업무 전화번호
감사위원회 주무관 ○ 진정서 등 방문민원 접수 및 처리 ○ 고충민원처리 실태 조사 ○ 각종 민원 조사 및 담당 내 서무 055-211-2189
기획조정실 > 법무담당관 주무관 ㅇ 지방세 고충민원 및 권리보호요청 상담 및 처리 ㅇ 지방세 선정대리인 제도 운영 ㅇ 지방세심의위원회 심의 요청 ㅇ 제도개선 과제 발굴 및 납세편의시책 교육·홍보 ㅇ 시·군 납세자보호관 지도·감독 055-211-2515
감사위원회 주무관 ○감사원 이첩 민원 및 소관 업무 ○기타 분류되지 않은 중앙기관 이첩민원 처리 ○도민고충처리위원회 관련 업무 ○각종 민원조사 055-211-2186

게시판

검색결과 총 285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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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24년 경상남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결과 20250211  「민원 처리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50조(평가)에 따라 2024년 경상남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결과를 아래와 같이 공개합니다.□ 기관 종합 평가등급 : 다 등급□ 주요 항목별 평가등급  평가항목 기관 종합등급 민원행정 관리기반 민원행정 활동 민원처리 ···
  • 2024년 경상남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결과 20250211  「민원 처리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50조(평가)에 따라 2024년 경상남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결과를 아래와 같이 공개합니다.□ 기관 종합 평가등급 : 다 등급□ 주요 항목별 평가등급  평가항목 기관 종합등급 민원행정 관리기반 민원행정 활동 민원처리 ···
  • 2024년 경상남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결과 20250211  「민원 처리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50조(평가)에 따라 2024년 경상남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결과를 아래와 같이 공개합니다.□ 기관 종합 평가등급 : 다 등급□ 주요 항목별 평가등급  평가항목 기관 종합등급 민원행정 관리기반 민원행정 활동 민원처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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