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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남도, ‘찾아가는 소비자 교육’ 호평 속 마무리 20241226 경남도, ‘찾아가는 소비자 교육’ 호평 속 마무리 - 도, 69회 3,329명 대상으로 노인·고3 등 청소년 소비자 교육 진행- 불법사금융·보이스피싱 등 구체적 피해사례와 대처요령을 경로당·학교 등으로 찾아가서 교육 경상남도(도지사 박완수)는 소비자 권익 보호와 피해 예방을 위해 실시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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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남도, ‘찾아가는 소비자 교육’ 호평 속 마무리 20241226 경남도, ‘찾아가는 소비자 교육’ 호평 속 마무리 - 도, 69회 3,329명 대상으로 노인·고3 등 청소년 소비자 교육 진행- 불법사금융·보이스피싱 등 구체적 피해사례와 대처요령을 경로당·학교 등으로 찾아가서 교육 경상남도(도지사 박완수)는 소비자 권익 보호와 피해 예방을 위해 실시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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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뱅· 케뱅·토스뱅크 등 인뱅에서 대포통장 급증하는 이유는?...시중은행은 감소세 20220921 은행권이 보이스피싱 악용 등 불법사금융 피해를 방지하기 위해 사기이용계좌, 소위 대포통장 근절에 나서고 있지만 인터넷전문은행 사기이용 의심계좌는 매년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고객 수가 단기간 급증하면서 의심계좌도 자연 증가하고 있다는 입장이지만 100% 비대면으로만 계좌가 개설되는 인터넷전문은행 특성을 감안할 때 개선이 필요하다는 지적이다.금융감독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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