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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 여파 AS에 불만 집중...바디프랜드 민원관리 우수 20220531 지난해 렌탈 업계에서 가장 많이 제기된 소비자 불만은 AS 관련 문제로 전체의 23.5%를 차지했다.코로나19 여파로 AS가 수개월 지연되는 등의 불만이 다발한 영향으로 풀이된다. 렌탈 업계는 상품을 대여해주는 특성상 업체 및 관리 인력과 소비자 간 소통이 중요한데 코로나19로 대면 서비스가 원활치 않고, 부품 수급 등의 문제가 발생하면서 AS에 불편을 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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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마의자 렌탈서비스 소비자 만족도, 전반적으로 양호해 20211209 안마의자 렌탈서비스 소비자 만족도, 전반적으로 양호해 코로나19 이후 건강에 관한 관심과 집에서 머무는 시간이 늘면서 안마의자를사용하는 소비자가 증가하고 있다. 이에 한국소비자원(원장 장덕진)은 안마의자관련 소비자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상위 4개 업체*의 렌탈서비스 이용 경험자를대상으로 소비자 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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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소비자원] “부모님 안마의자 구매·렌탈, 신중하게 결정하세요” 20210507 “부모님 안마의자 구매·렌탈, 신중하게 결정하세요”- 한국소비자원·공정거래위원회, 가정의 달 소비자 피해주의보 발령 - ■ 한국소비자원(원장 이희숙, 이하 소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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