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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지 신청에도 요금 빼가는 통신사들...고의 누락 냄새 풀풀 20221115 #사례1. 용인시 처인구에 사는 김 모(남)씨는 티브로드(현 SK브로드밴드) 인터넷을 사용하다가 지난 8월 다른 통신사로 바꾸며 고객센터에 해지를 요청했다. 얼마 후 SK브로드밴드로부터 '기사가 모뎀 등 장비를 회수한다'는 연락을 받았지만 이후 아무런 소식도 없었다. 그렇게 3개월간 장비 회수도, 해지도 되지 않고 매달 요금만 지속적으로 빠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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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민원평가-통신] 불완전판매 줄었지만, 요금·고객센터 불만은 급증 20220908 상반기 SK텔레콤, KT, LG유플러스 3사의 통신 서비스를 이용한 소비자들은 올해도 불완전 판매(23.2%)를 가장 큰 문제로 꼽았다.다만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서는 불완전 판매 민원 비중이 크게 줄었으며 요금, 위약금, 계약해지, 설치 및 개통, 고객센터 등 민원이 고루 늘었다. 올해 1월부터 6월까지 소비자고발센터(goso.co.kr)에 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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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스카이라이프의 기만영업... 사은품 미끼로 장애인·치매노인 이중계약해 돈 뜯어 20220818 KT스카이라이프(대표 김철수)가 지적장애인과 치매노인이 있는 가정을 상대로 부당한 이중계약을 맺은 사실이 드러나 공분을 사고 있다.소비자고발센터(www.goso.co.kr)에는 KT스카이라이프(이하 스카이라이프)가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기만영업을 하고 있다는 소비자 피해 사례가 꾸준히 올라오고 있다.스카이라이프는 과실을 인정하고 이중계약 기간 요금을 환불해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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