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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게시물 : 5

  • [비전&뉴스 - 정책] 광역철도망으로 동남권은 1시간 생활권
    수도권 비대화와 광역교통망1960년대 초 국가 주도 근대화·산업화 정책으로 서울을 중심으로 일자리가 생기고, 교육여건이 좋아지면서 서울 인구가 늘었다. 서울 강북의 급증하는 인구를 강남으로 유입시키기 위해 대체 교통수단 개발이 필요해...
    2021년 03월[Vol.96]
  • [비전&뉴스 - 정책] 경남물류의 심장 ‘진해신항’
    지난해 근소한 차로 예타 탈락 ‘아쉬움’지난 연말 경남물류의 새로운 심장으로 기대되는 진해신항이 근소한 차이로 예비타당성조사를 통과하지 못하면서 사업 추진에 난항이 우려됐다.진해신항은 경남 역사상 최대 규모인 12조 원급 국책사업으로...
    2021년 03월[Vol.96]
  • [비전&뉴스 - 정책] 동남권 경제의 미래 가덕신공항이 답이다!
    동남권 경제의 미래를 위하여 안전성과 확장성 그리고 물류와 여객 중심의 관문공항 역할을 할 수 있는 동남권 신공항 건설은 반드시 필요하며 최적의 입지는 가덕 외에는 없다.도민들이 1976년부터 45년 동안이나 사용하던 김해공항은 중장...
    2021년 03월[Vol.96]
  • [비전&뉴스 - 정책] 동남권 물류의 완성 가덕신공항
    확장 가능한 해상공항 ‘동남권의 관문’ 세계적인 복합수송 물류거점공항으로 부산을 중심으로 추진되던 관문공항으로서 가덕신공항 건설에 대해 지난해 말 경남과 울산이 공식적인 지지를 천명함으로써 동남권 메가시티로 발전을 위한 대표적인...
    2021년 03월[Vol.96]
  • 육·해·공 아우르는 동남권 물류

    [비전&뉴스 - 정책] 육·해·공 아우르는 동남권 물류
    가덕신공항·진해신항·광역철도망 복합물류 완성지난 2월 8일 ‘동남권 광역특별연합’의 내년 출범을 위한 경남지원단 첫 회의가 열렸다. 이 자리에서 동남권의 항만, 공항, 철도를 연계하는 동북아 물류 플랫폼 구축을 위한 복합 물류 인프라...
    2021년 03월[Vol.9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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