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서 | 직책(급) | 담당업무 | 전화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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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정국 > 도민봉사과 | 주무관 | ㅇ민원콜센터 세부 홍보(온라인,오프라인,이벤트 등) 사항 ㅇ상담사 급여, 복무 및 내부 규정에 관한 사항 ㅇ콜센터 예산・회계・비품 및 서무업무 ㅇ상담매뉴얼, 상담FAQ 현행화 관리 ㅇ상담이력 관리 및 운영 실적 보고(일,월,상하반기) ㅇ콜센터 상담데이터 분석 및 통계 관리 ㅇ콜센터 홈페이지 자료 관리 | 055-211-3685 |
행정국 > 도민봉사과 | 주무관 | ○ 정부24, 어디서나 민원 발급 및 정산업무 ○ 국민신문고, 민원ㆍ청원 접수, 분류, 심사 ○ 무인민원발급기 관리 및 정부민원콜센터(110) 업무 ○ 자격증 재발급(공인중개사, 안마사) ○ 서식민원 접수 및 등록 ○ 민원담당 예산·일반 서무 | 055-211-3656 |
행정국 > 도민봉사과 | ○120 민원콜센터 전화민원상담 ○상담품질(전화응대, 이력작성) 표준화 지원 | 12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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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양한 언어로 민원 처리, 경남 120 민원콜센터 외국어 상담 시작 20240422 다양한 언어로 민원 처리,경남 120 민원콜센터 외국어 상담 시작 - 영어, 베트남어 등 12개 언어로 외국어 상담 서비스 제공- 경남외국인주민지원센터 등 전문 상담 기관과 협업으로 예산 절감 경상남도(도지사 박완수)는 22일부터 도내 거주 외국인들 및 외래관광객의 불편을 해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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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남도, 올해 2,938억 원 투입! ‘디지털 경남시대’ 연다! 20240319 경남도, 올해 2,938억 원 투입! ‘디지털 경남시대’ 연다! - 도민안전·산업경제·문화복지·소통행정 4대 분야 정보화 전략 추진- 지난해 170개→올해 243개로 사업 확대, 디지털 혁신성장 가속화 경남도는 19일 오후 도청 중회의실에서 지능정보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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