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
검색결과 총 11건
부서 | 직책(급) | 담당업무 | 전화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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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정국 > 도민봉사과 | 주무관 | ㅇ민원콜센터 세부 홍보(온라인,오프라인,이벤트 등) 사항 ㅇ상담사 급여, 복무 및 내부 규정에 관한 사항 ㅇ콜센터 예산・회계・비품 및 서무업무 ㅇ상담매뉴얼, 상담FAQ 현행화 관리 ㅇ상담이력 관리 및 운영 실적 보고(일,월,상하반기) ㅇ콜센터 상담데이터 분석 및 통계 관리 ㅇ콜센터 홈페이지 자료 관리 | 055-211-3685 |
행정국 > 도민봉사과 | 주무관 | o 도-시군 통합 민원콜 서비스 고도화 추진 o 콜센터 시스템 및 시설 관리에 관한 사항 o 콜(Call) 기반 행정서비스 개선 및 특화서비스 발굴 o 정보통신보안, 비상시나리오 등 매뉴얼 관리 o 콜센터 상담데이터 분석 및 통계 관리 o 콜센터 주요 현안, 업무보고 및 도의회 대응 [도-시군 통합 민원콜 서비스 추진] | 055-211-3683 |
행정국 > 도민봉사과 | ○120 민원콜센터 전화민원상담 ○상담품질(전화응대, 이력작성) 표준화 지원 | 120 | |
행정국 > 도민봉사과 | ○120 민원콜센터 전화민원상담 ○신규․보수 교육 요청 및 상담DB관리 지원(DB 정정 및 추가 요청) | 120 | |
행정국 > 도민봉사과 | ○120 민원콜센터 전화민원상담 ○주요 빈번 문의 표준 스크립트 작성(전화,문자) | 120 | |
행정국 > 도민봉사과 | ○120 민원콜센터 전화민원상담 ○상담프로그램 변경이력 및 매뉴얼 관리 | 120 | |
행정국 > 도민봉사과 | ○120 민원콜센터 전화민원상담 ○일일 주요자료 수집․공유(홈페이지, 언론뉴스, 인터넷포털) | 120 | |
행정국 > 도민봉사과 | ○120 민원콜센터 전화민원상담 ○친절․적극상담(우수사례) 수집, 비품 현황 관리 | 120 | |
행정국 > 도민봉사과 | 민원콜센터담당 | ㅇ민원콜센터 운영계획 수립 ㅇ관심민원 대응 관리 ㅇ상담사 관리 및 직무교육 | 055-211-3682 |
교통건설국 > 교통정책과 | 교통약자지원담당 | ○ 교통복지 업무 총괄 ○ 주차환경개선지원사업 분기별 실적 평가 ○ 특별교통수단 콜센터 시스템 개선 추진 ○ 택시조합 및 양대노조 건의사항 조정 및 해결 | 055-211-416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