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남도경상남도

활기찬 경남, 행복한 도민

급상승 검색어

  • 1
    usmc duty station codes pdf
  • 2
    inbody:@gougouvpn.net
  • 3
    UnlimitedVPN for multiplayer gaming.htm?vpn_logs= site:.cg
  • 4
    일상지원금
  • 5
    억새군락지
  • 6
    재산공개
  • 7
    결단식
  • 8
    gfr 2019 pdf amendment 2022
  • 9
    100세 이상
  • 10
    홍보 영상

검색어 "콜센터"에 대한 직원/업무 결과는 11건입니다.

※좌우로 스크롤을 이동하면 더 많은 메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업무

검색결과 총 11건

직원/업무 부서, 직책(급), 성명, 담당업무, 전화번호에 관한 표입니다.
부서 직책(급) 담당업무 전화번호
행정국 > 도민봉사과 주무관 ㅇ민원콜센터 세부 홍보(온라인,오프라인,이벤트 등) 사항 ㅇ상담사 급여, 복무 및 내부 규정에 관한 사항 ㅇ콜센터 예산・회계・비품 및 서무업무 ㅇ상담매뉴얼, 상담FAQ 현행화 관리 ㅇ상담이력 관리 및 운영 실적 보고(일,월,상하반기) ㅇ콜센터 상담데이터 분석 및 통계 관리 ㅇ콜센터 홈페이지 자료 관리 055-211-3685
행정국 > 도민봉사과 주무관 o 도-시군 통합 민원콜 서비스 고도화 추진 o 콜센터 시스템 및 시설 관리에 관한 사항 o 콜(Call) 기반 행정서비스 개선 및 특화서비스 발굴 o 정보통신보안, 비상시나리오 등 매뉴얼 관리 o 콜센터 상담데이터 분석 및 통계 관리 o 콜센터 주요 현안, 업무보고 및 도의회 대응 [도-시군 통합 민원콜 서비스 추진] 055-211-3683
행정국 > 도민봉사과 ○120 민원콜센터 전화민원상담 ○상담품질(전화응대, 이력작성) 표준화 지원 120
행정국 > 도민봉사과 ○120 민원콜센터 전화민원상담 ○신규․보수 교육 요청 및 상담DB관리 지원(DB 정정 및 추가 요청) 120
행정국 > 도민봉사과 ○120 민원콜센터 전화민원상담 ○주요 빈번 문의 표준 스크립트 작성(전화,문자) 120
행정국 > 도민봉사과 ○120 민원콜센터 전화민원상담 ○상담프로그램 변경이력 및 매뉴얼 관리 120
행정국 > 도민봉사과 ○120 민원콜센터 전화민원상담 ○일일 주요자료 수집․공유(홈페이지, 언론뉴스, 인터넷포털) 120
행정국 > 도민봉사과 ○120 민원콜센터 전화민원상담 ○친절․적극상담(우수사례) 수집, 비품 현황 관리 120
행정국 > 도민봉사과 민원콜센터담당 ㅇ민원콜센터 운영계획 수립 ㅇ관심민원 대응 관리 ㅇ상담사 관리 및 직무교육 055-211-3682
교통건설국 > 교통정책과 교통약자지원담당 ○ 교통복지 업무 총괄 ○ 주차환경개선지원사업 분기별 실적 평가 ○ 특별교통수단 콜센터 시스템 개선 추진 ○ 택시조합 및 양대노조 건의사항 조정 및 해결 055-211-4162
1 2 다음 10개의 페이지 마지막 페이지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