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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전&뉴스 - 특집·기획]
광역철도망으로 동남권은 1시간 생활권
- 수도권 비대화와 광역교통망1960년대 초 국가 주도 근대화·산업화 정책으로 서울을 중심으로 일자리가 생기고, 교육여건이 좋아지면서 서울 인구가 늘었다. 서울 강북의 급증하는 인구를 강남으로 유입시키기 위해 대체 교통수단 개발이 필요해...
- 2021년 03월[Vol.9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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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전&뉴스 - 특집·기획]
경남물류의 심장 ‘진해신항’
- 지난해 근소한 차로 예타 탈락 ‘아쉬움’지난 연말 경남물류의 새로운 심장으로 기대되는 진해신항이 근소한 차이로 예비타당성조사를 통과하지 못하면서 사업 추진에 난항이 우려됐다.진해신항은 경남 역사상 최대 규모인 12조 원급 국책사업으로...
- 2021년 03월[Vol.9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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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전&뉴스 - 특집·기획]
동남권 경제의 미래 가덕신공항이 답이다!
- 동남권 경제의 미래를 위하여 안전성과 확장성 그리고 물류와 여객 중심의 관문공항 역할을 할 수 있는 동남권 신공항 건설은 반드시 필요하며 최적의 입지는 가덕 외에는 없다.도민들이 1976년부터 45년 동안이나 사용하던 김해공항은 중장...
- 2021년 03월[Vol.9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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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전&뉴스 - 특집·기획]
동남권 물류의 완성 가덕신공항
- 확장 가능한 해상공항 ‘동남권의 관문’ 세계적인 복합수송 물류거점공항으로 부산을 중심으로 추진되던 관문공항으로서 가덕신공항 건설에 대해 지난해 말 경남과 울산이 공식적인 지지를 천명함으로써 동남권 메가시티로 발전을 위한 대표적인...
- 2021년 03월[Vol.9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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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전&뉴스 - 특집·기획]
육·해·공 아우르는 동남권 물류
- 가덕신공항·진해신항·광역철도망 복합물류 완성지난 2월 8일 ‘동남권 광역특별연합’의 내년 출범을 위한 경남지원단 첫 회의가 열렸다. 이 자리에서 동남권의 항만, 공항, 철도를 연계하는 동북아 물류 플랫폼 구축을 위한 복합 물류 인프라...
- 2021년 03월[Vol.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