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도는 도민들을 대상으로 ‘소비생활센터’를 통해 소비자 피해구제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관련 법령 등 정보가 부족한 소비자가 사업자와의 분쟁으로 문제해결이 어려울 때 소비생활센터 상담을 통해 필요한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
· 기간 : 연중 상시 운영
· 대상 : 경상남도 도민
· 내용 : 소비자 피해사례 전반, 냉방기기 수리비 과다 청구, 여행상품 위약금 과다 청구 등
· 방법 : 전화·우편·방문
· 전화 : 055)211-7799, 1372
· 우편 : 창원시 의창구 중앙대로 300 소비생활센터
· 방문 : 경남도청 본관 1층, 소비생활센터
· 문의 : 경상남도 경제인력과 055)211-3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