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 경남소식
  • 보도해명자료
  • 보도자료

“경남 장애인체육인의 꿈과 열정의 무대” 제27회 경남장애인생활체육대회 개막, 이틀간 축제

  • 조회 : 89
  • 등록일 : 24.04.27

“경남 장애인체육인의 꿈과 열정의 무대”  제27회 경남장애인생활체육대회 개막, 이틀간 축제 1 번째 이미지



“경남 장애인체육인의 꿈과 열정의 무대”  제27회 경남장애인생활체육대회 개막, 이틀간 축제 2 번째 이미지



“경남 장애인체육인의 꿈과 열정의 무대”  제27회 경남장애인생활체육대회 개막, 이틀간 축제 3 번째 이미지



“경남 장애인체육인의 꿈과 열정의 무대”  제27회 경남장애인생활체육대회 개막, 이틀간 축제 4 번째 이미지



“경남 장애인체육인의 꿈과 열정의 무대”  제27회 경남장애인생활체육대회 개막, 이틀간 축제 5 번째 이미지



경남 장애인체육인의 꿈과 열정의 무대

27회 경남장애인생활체육대회 개막이틀간 축제

 

- 26일부터 27일까지 이틀간영남루를 품은 밀양에서 대회 열려

- 29개 종목 3,300여 명 참여… 장애인비장애인이 함께 즐기는 축제 한마당

 

경남 장애인체육인의 꿈과 열정의 무대, ‘27회 경남장애인생활체육대회가 27일 오전 밀양종합운동장에서 화려한 개회식과 함께 26~27일 이틀간 열린다.

 

개회식에는 경상남도 이정곤 문화체육국장을 비롯해 안병구 밀양시장 등 각 시군을 대표하는 선수단과 관람객을 포함해 2천여 명의 도민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이번 개회식은 밀양에서 처음으로 야외에서 실시함에 따라 시군 선수단 입장과 성화 점화 퍼포먼스가 먼저 눈길을 끌었으며특히 경남FC 선수들의 싸인볼 나눔이벤트로 대회 시작 전 축제 분위기를 이끌었다.

 

올해로 27회를 맞이하는 이번 대회는 각 시군을 대표하는 29개 종목(개인 12, 단체 9, 체험 8) 3,276여 명(선수 2,225임원 등 1,051)의 선수단이 참가하여 도전과 실력의 승부를 펼친다.

 

이정곤 문화체육국장은 대회사를 통해 그동안 땀 흘려 일궈온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하고안전에 유의하여 스포츠를 진정으로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되길 기대한다면서, “이번 대회로 도민들이 하나되는 축제의 한마당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하는 어울림 종목은 경기종목 10(당구럭비론볼배드민턴육상조정줄다리기큰줄넘기제기차기플라잉디스크)와 체험종목 8(볼로볼셔플보드유포칸잼플로어볼플로어컬링한궁후크볼)로 운영되며체험종목의 경우 경기장을 방문하면 누구나 무료로 체험이 가능하다.

 

또한 제27회 경상남도장애인생활체육대회는 29개 종목 중 26개 종목이 밀양 각지에서 펼쳐지고당구·볼링(창원), 럭비(김해), 론볼(진주등 4개 종목은 타 지역에서 열리게 된다.

 

이번 축제는 도민 누구나 경기장을 방문하면 무료로 대회를 관람할 수 있고기타 경기일정 등 자세한 내용은 경상남도장애인체육회(055-282-7814)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참고 경기종목 및 일정시군별 참가현황

 

이 보도자료와 관련하여 보다 자세한 내용이나 취재를 원하시면 체육지원과 김상우 주무관(055-211-4715)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경남 장애인체육인의 꿈과 열정의 무대”  제27회 경남장애인생활체육대회 개막, 이틀간 축제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경남 장애인체육인의 꿈과 열정의 무대” 제27회 경남장애인생활체육대회 개막, 이틀간 축제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 담당부서 : 경상남도 민원 콜센터
  • 연락처 : 055-120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0 / 100
방문자 통계 SS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