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친절·불친절
공무원의 친절 향상을 위하여도민 여러분의 의견을 받고 있습니다.
많은 참여 바랍니다.
※ 귀하의 신고가 부패 및 공익 신고에 해당될 경우, 「부패방지권익위법」 또는 「공익신고자 보호법」에 따라 신고자 보호가 됨을 알려드립니다.
게재 내용
- 공무원의 친절로 만족하였거나 감동을 받은 사례
- 경남도청이나 시군 및 읍면동 공무원의 불친절 사례
- 공무원의 친절도 향상을 위한 제안
- ※ 공무원 친절,불친절 외의 사항은 [국민신문고]을 이용해 주시기 바라며, 게재 내용이 부적절 시는 [국민신문고]로 옮겨 질 수 있습니다.
처리
- 친절 사례는 해당자를 격려·포상하고, 불친절 사례는 즉시 시정하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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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상남도 공무원 친절·불친절 신고
도민봉사과 민원담당
- TEL : 055-211-3653
- FAX : 055-211-3679
- 담당부서 : 경상남도 민원 콜센터
- 연락처 : 055-1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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