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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서 | 직책(급) | 전화번호 | 업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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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정국 행정과 |
주무관 | 055-211-3633 | ○도정혁신 실행계획 수립 추진 ○정부혁신 및 혁신평가 업무추진 ○일하는 방식과 조직문화 개선 ○공공서비스(보조금24) 활용·확산 ○혁신사례 확산사업 지원 ○정부혁신 박람회 ○주요업무계획, 도의회 관련 업무 추진 |
행정국 행정과 |
주무관 | 055-211-3634 | ○적극행정 실행계획 수립 및 평가 ○적극행정 우수사례 및 우수공무원 발굴 ○적극행정 위원회 운영 및 활성화 ○생활공감정책 추진(참여단 운영 등) ○협업 실행계획 수립 및 과제 발굴 |
행정국 행정과 |
주무관 | 055-211-3635 | ○ 민주화운동 관련 기념사업 추진 ○ 부마민주항쟁 관련자 등 위로금 및 장제비 지원 ○ 3.15의거 등 기념식 및 추모제 ○ 민주화운동 관련 비영리민간단체 및 법인 등록·관리 ○ 공공갈등 관리 및 분쟁조정(공공갈등관리심의위원회 운영) |
행정국 행정과 |
주무관 | 055-211-3636 | ○공익활동지원센터 운영 및 프로그램 개발 ○시민사회위원회 구성 및 운영 ○지역거점별 소통협력공간 조성 ○소통거점공간 ‘마루’ 유지관리 ○공공자원 개방·공유 운영 및 확산 |
행정국 행정과 |
주무관 | 055-211-3638 | ○공무원 제안제도 운영 ○국민(도민)제안제도 운영 ○지식행정 기반의 창의적 업무방식 확산 ○업무매뉴얼 체계화 및 도민중심 인계인수 ○도민참여플랫폼 운영 ○학습동아리 및 직원 독서자율교육 운영 ○담당 내 서무 |
행정국 행정과 |
공직노사협력파트장 | 055-211-3642 | ○ 공무원 및 공무직 노사관리 기본계획 수립 ○ 공무원노조 단체교섭 실시 및 체결 관리 ○ 공무직노조 임·단협 실시 및 체결 관리 ○ 공무원노조 관련 불법관행 해소 및 대책관리 총괄 ○ 행정지원인력 노무관리 및 통계관리 총괄 ○ 행정지원인력 관련 신규시책 추진 ○ 경상남도 공무직 및 기간제노동자 인사위원회 구성·운영 ○ 공무직 인사관리 가이드라인 이행실태 관리 |
행정국 행정과 |
주무관 | 055-211-3643 | ▹공무원노조 관련 노사관계 교육, 연수, 연찬회 등 계획 수립 및 실시 ▹공무원노조 관련 불법관행 해소 및 대책 수립 ▹공무원노조 단체교섭 계획수립 및 체결 관리 ▹공무원노조와의 제간담회 등 개최 관리 ▹공무원직장협의회 및 공동노사협의회 관리 ▹공무원노조 관련 노사동향 업무 관리 ▹공무원노조 관련 시·군 노사동향 수집 및 보고 관리 |
행정국 행정과 |
주무관 | 055-211-3644 | ○ 기간제노동자 채용 사전심사 관리 ○ 기간제노동자 채용계획 점검 및 협조 관리 ○ 경상남도 공무직 및 기간제노동자 인사관리규정 관리 ○ 행정지원인력 고용계획 수립 및 장애인 고용 관리 ○ 공무직 인건비 처우개선비 재배정 관리 ○ 행정지원인력 고용통계 관리 ○ 공직노사협력파트 서무 업무 |
행정국 행정과 |
주무관 | 055-211-3645 | ○공무직 임ㆍ단협추진 계획수립 및 실무교섭, 체결관리 ○공무원노조 단체교섭 요구안 분석 및 실무지원 ○노동사건 업무수행(법원, 지노위, 노동지청 관련) ○비공무원 노무관리 및 노무자문 ○행정지원인력 고용계획 수립 및 장애인 고용관리 ○공무직노조 관련 고충 및 면담관리 ○공무직노조 관련 시군 노사동향 수집 및 보고관리 ○공무직 퇴직급여 산정 및 예산 재배정 관리 ○행정지원인력 고용통계관리 |
행정국 행정과 |
열린도지사실담당 | 055-211-5802 | ○열린도지사실 운영계획 등 각종 계획 수립 ○도지사 직소민원 소관부서 협의 및 해결방안 제시 ○열린도지사실 도민 우수 제안사항 도정 반영 추진 ○열린도지사실 도지사 직소민원 일일 처리내역 보고 ○열린도지사실 방문민원 처리결과 관리 ○주요 집단민원 등 동향 관리 ○타 시도 및 정부기관 등 우수사례 벤치마킹 |
행정국 행정과 |
주무관 | 055-211-5803 | ○도지사 직소민원(방문, 전화) 접수 및 상담 처리 ○열린도지사실 방문·전화민원 처리결과 관리 ○열린도지사실 도민 우수 제안사항 도정 반영 실과 협의 ○타 시도 및 정부기관 등 우수사례 벤치마킹 ○도민과의 소통 확대 ○주요 집단민원 등 동향 관리 |
행정국 행정과 |
주무관 | 055-211-5804 | ○ 『도지사에게 바란다』 (인터넷 민원) 접수 처리 및 결과관리 ○ 도지사 직소민원(방문, 전화) 접수 및 상담 처리 ○ 도민과의 소통 확대 ○ 담당 일반서무 |
행정국 행정과 |
주무관 | 055-211-5805 | ◦도민과의 소통 채널 운영 및 관리 ◦도지사 직소 민원(방문, 전화) 접수 및 상담 처리 ◦도지사 비서실 방문 및 전화 민원 처리 ◦도지사 비서실 관련 업무 처리 |
행정국 행정과 |
도청경찰대 대장 | 055-211-7861 | ○ 청사방호 및 안전관리 업무 총괄 ○ 주요인사 경호 업무 총괄 ○ 청사 내 경찰관 업무 수행 총괄 ○ 청원경찰대 개인별 업무 전반에 관한 사항 총괄 ○ 청원경찰대 비상상황 인원 편성 사항 총괄 |
행정국 행정과 |
도청경찰대 1팀장 | 055-211-5594 | ○ 청사 내 경찰관 업무 수행 ○ 청사방호 및 안전관리 업무 ○ 주요인사 경호 업무 |
행정국 행정과 |
055-211-5594 | 관할구역내 경찰관 직무집행법 에 따른 경찰관의 직무를 수행 ○ 청사방호 및 안전관리 업무 ○ 주요인사 경호 업무 ○ 민원안내 업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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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정국 행정과 |
055-211-5594 | ○ 청사방호 및 안내 ○ 주요인사 경호 ○ 기본 안전 관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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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정국 행정과 |
055-211-5594 | ○ 청사방호 및 안전관리 업무 ○ 주요인사 경호 업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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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정국 행정과 |
055-211-5594 | ○ 청사방호 및 안전관리 업무 ○ 주요인사 경호 업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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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정국 행정과 |
055-211-5594 | ○ 청사방호 및 안전관리 업무 ○ 주요인사 경호 업무 |
- 담당부서 : 경상남도 민원 콜센터
- 연락처 : 055-1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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