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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도체난, 자동차 AS 부품도 못 구해 곳곳 아우성...두세달씩 수리 대기 20220921 #사례 1. 서울에 사는 신 모(여)씨는 BMW 7시리즈 차주다. 지난 7월 후방 에어 서스펜션 고장 문제로 서비스센터를 찾았다. 담당자는 현재 부품이 한국에 없어 먼저 수리비를 결제해야 입고된다고 안내했다. 신 씨는 “위험해서 타지도 못하겠는데 입금한 지 열흘이 지나도록 감감무소식이다. 아무리 수입차라고 해도 수급 상황이 어떻게 진행되고 마무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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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AS, 이거 모르면 비용 폭탄 맞는다 20220530 한 국산 자동차 업체의 하이브리드 차량을 구입한 김 모씨. 올해 4월부터 액셀 페달을 밟으면 들리는 소음이 커지기 시작했고 결국 2022년 5월 6일 인근 서비스센터를 찾았습니다.그런데 정작 김 씨를 놀라게 한 것은 결함이 아니었습니다. 바로 무상 보증 기간 만료 소식이었죠. 자동차 등록증에 기록된 자동차 등록일은 2017년 5월 8일이었고 자동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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혹 떼러 갔다 혹 붙여...수리하고 나오다 차 퍼져도 AS센터는 오리발 20210902 혹 떼러 갔다 혹 붙여...수리하고 나오다 차 퍼져도 AS센터는 '오리발'센터측 과실 증명 어려워...'제조사 책임강화' 법개정 필요 #사례1. 서울에 사는 장 모(남)씨는 최근 BMW 5시리즈 EGR(배기가스 재순환 장치) 리콜 수리를 받은 후 엔진룸 쪽에서 이상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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